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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apter 06. 모바일 인터페이스UIUX 디자이너 2024. 4. 30. 15:47
[모바일 디자인의 어려움과 기회영역]
ㆍ 작은 화면 크기
ㆍ 다양한 화면 너비
ㆍ 터치 스크린
ㆍ 문자 입력하기
ㆍ 물리적 환경의 제약
ㆍ 위치 인식
ㆍ 사회적 영향과 집중력의 한계
[모바일 디자인에 접근하는 방법]
ㆍ 모바일 사용자에게 무엇이 필요할까?
ㆍ 웹/앱을 본질에 맞게 발라내기
ㆍ 모바일 기기의 하드웨어 활용하기
ㆍ 콘텐츠를 선형으로 배치하기
ㆍ 가장 일반적인 인터랙션 시퀀스 최적화
- 타이핑은 없애거나, 최소화하기
- 불러오기 최소화, 불필요한 데이터로 화면 용량 키우지 않기
- 좌우 인터랙션 지양, 위아래 인터랙션
- 탭횟수 줄이기
[버티컬 스택]
[필름 스트립]
[터치 툴]
[하단 내비게이션]
[컬렉션과 카드]
[무한리스트]
[넉넉한 터치 영역]
[로딩 또는 프로그레스 인디케이터]
[유기적인 앱 연동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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